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립밤추천]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트 Sold out제품
    좋아하는 것_favorite/살결_beauty 2024. 1. 4. 17:49
    반응형

    어떤 두툼한 입술과 많은 각질을 가졌던
    유튜버 효블리님의 추천으로 사보았다.
    (이거 쓰시고 많이 없으셨음)

    진짜 어딜 가든 솔드아웃 없었다.
    한 4~5군데를 찾았는데 결국 한 곳이 딱! 1개
    다행히 살 수 있게 되었다. Thank goddddddd

    그냥 보이시면 바로 사시길 바란다....

    찾았다....ㅠㅠ

    가격은 6800원 -> 6300원 500원 할인

    나는 항상 성분표를 본다.
    화해앱 해비 유저

    40개나 있어서 깜놀 그래도....난 쓰련다...

    개봉할 때 그저 티피컬 한 바셀린 느낌의 립마스크이다.

    이렇게 떠보면 진득 진득한 제형이다.


    자 이제 REAL Before & After

    심지어...비포 사진 다른 립밤을 발라도...저 각질 난리;;;;;

    사진에서 보이듯이 나는 진짜 그냥 건성인 촉촉함을 모르는 사람....
    애프터 사진은 입술만 반짝반짝...ㅋㅋㅋㅋ


    3시간 지나서의 모습

    진짜... 원래 립밤이나 바셀린을 발라도 
    마의 3시간 구간에서 각질이 무조건 다시 티어 나오는 데
    이거는 3시간 뒤에도...... 각질이 보이지 않음..... 진짜..... 미쳤다....

    이 지완득 찌우완득.........


    총평
    5점 만점 5점

    이제... 바셀린 못씀..... 친구도
    나는 성분을 많이 따지지만
    효과가 좋으면 그냥 쓴다... 고로 그만큼 좋다.

    진짜 좋은 점은 립밤 자주 바르는 거 귀찮은데 
    이거는 그냥 자기 전 한 번만 바르면 된다.
    하루 딱 한 번만 발라도 각질 안 생기는 립마스크 강추!!!

    친구도 사고 싶은데 못사서 후기알려달라는 카톡ㅋㅋㅋㅋㅋ 바세린 미안해요!

    반응형

    '좋아하는 것_favorite > 살결_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브로너스의 모든 것  (2) 2020.10.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