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 웹빌더 추천-Webflow, Framer, Wix
    시도한 것_earn the money/디자인, 개발_ study 2023. 12. 19. 19:34
    반응형

    지금 취준생이지만
    전 회사에서 웹, UIUX 디자이너로 일했던 경험이 있다.

    그래서 나는 웹빌더 툴들을 사랑한다.
    왜냐하면 디자이너들은 개발자들보다 당연히 개발을 잘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이런 툴들을 좋아할 수 밖에 없다.

    개발 툴 중 여러 개발 툴이 있지만 내가 생각하는
    알짜배기 툴 딱 3개 소개하고 싶다.

    Webflow 웹플로우 사이트 궁금하시면 이 화면 클릭

    첫번째
    Webflow
    웹플로우

    이건 뭐 베스트+스테디 셀러인 웹플로우
    (이번에 리브랜딩 되었는데 전이 더 좋터라 ㅎㅎ)
    확실히 이거는 기본적인 개발 언어를 좀알아야 사용 가능함
    심지어 여기서 주최하는 수업 영상(<- 클릭 )이 자체 사이트에도 있고

    궁금하신 분 이 이미지 링크 걸었습니다!!!


    진짜 어려워서 나도 하다가 안하지만
    그래도 추천하는 이유는 
    개발 공부 겸 워드프레스보단는 좀더 디자인틱하게 꾸밀 수 있는 요소가 많기 때문이다.

    Framer 프레이머 사이트 궁금하시면 이 화면 클릭

    두번째
    Framer
    프레이머

    프레이머는 토스 디자인팀 (<-클릭)이 이 툴을 전격적으로 쓴다는
    소식을 듣고 한번 시도를 했었다.
    나는 전 회사 직원 개인적인 비지니스 웹디자인과
    회사 블로그 사이트 리디자인하면서 개발도 했다.
    (개발자가 블로그 관리자 에디터 이상한걸로 설정해서 차라리 웹빌더 툴로 아티클 업로드 하기 편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이제 웹플로우랑 프레이머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경지까지 온 것 같다.

    둘다 진짜 강추 강추 강추



    세번재
    Wix
    윅스

    요즘 윅스도 리브랜딩을 하였는데....
    요즘 좀 친다... 그전에는 너무 기본적인것만 있지 않나 싶었는데 디자인 참고 할겸 나는 베스트 폴리오 디자인 포트폴리오 모음집을 보는데 윅스도 발전되서 잘나오는 것 같아 추천!!
    그냥 윅스사이트 보다 윅스 스튜디오가 더 잘나와 있음

    사실 나는 Cargo 카고를 쓰지만
    이 3툴(웹플로우, 프레이머, 윅스) 중으로 바꿀 계획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