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후기] 외계+인 1부 | 2부 곧 개봉!!
    좋아하는 것_favorite/눈앞_movie&TV 2024. 1. 6. 16:37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외계+인 1부를 해서 보았다.

    장르: SF 영화, 액션 & 어드벤처 영화이고
    원래 이런 물을 잘 안 보는데 엄마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다.


    하지만... 막상 보니 재미있었다.
    마치 내가 초등학생의 기분으로 보게 되었다 하하

    간단한 시놉은
    옛 고려 왕조와 현대의 대한민국 사이에 열린 시간의 문.

    탈출한 외계인 죄수를 잡으려는 이들이 시간을 넘나드는 추격전을 시작한다.

    거대급 배우들이 있어 좀더 관심을 가진 건
    어쩔 수 없었 던 것 같다.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등등... 엄청나게 많은 배우들이....

    그리고 나는 2부 개봉 4일 전에 보게되어
    더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게 된다.

    나처럼 1부를 넷플릭스에서 보고 4일 뒤 영화관에서 보면 
    꿀잼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1부의 감상 총평은
    한국의 SF와 시대물을 짬뽕으로 볼 수 있는
    매력을 볼 수 있으며 온 가족이 보이에는 안성맞춤이다.
    낫배드~~~

    미리 예매 하실 분들은 이미지 링크 넣었으니 클릭 이 이미지 클릭 클릭

    반응형

    '좋아하는 것_favorite > 눈앞_movie&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건교사 안은영 감상문  (0) 2020.10.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