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제] 16회 거제 대구 수산물 축제
    좋아하는 것_favorite/입속_food 2023. 12. 16. 21:23
    반응형

    오늘 낮에
    [ 16회 거제 대구 수산물 축제 ]
    다녀왔다.

    매년 12월 16-17일에 한다.
    내일이면 끝!이니 궁금하시분! 얼른 갔다 오시는 거 추천!

    위치는 거제시 외포항 쪽 들어가다 보면
    차랑 사람이 많아 바로 축제가 어디서 하는지
    알게 된다.

    대구 축제의 고장 외.포.항


    작지만 다양한 부스와 수산물들이 있으니!
    콧바람 쌔러 갔다오는거 추천입니다.
    그리고 주차 요원들이 차가 잘 빠지게끔
    안내를 잘해주셔서 딱히 교통 체증을 느끼지 못했다.

    이렇게 큰 대구 동상도.....ㅋㅋㅋㅋ

    그리고 부스가 많지는 않았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었다.ㅎㅎ
    우리 가족들은 거제 청정 굴 무료 시식회
    부스에서 다양한 굴로 된 요리를 받았다.
    굴 회무침부터 굴 소시지, 굴전, 굴만두 등등 있다.
    초쿰... 식어서.... 그랬지만 우리 가족이 너무 늦게 가서 그런 것 같다... 돼헵

    굴 무료 시식 기다리는 줄~~~~
    ㅠㅠ 조금 식었지만 추운 날 먹으니 맛난다.


    옆에서 굴 쌓기 체험도 있었는데 아이뿐만 아니라
    어르신분들까지 쌓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셨다.
    또 그 옆에는 각설이 공연도 하고 재미있어 보였다.

    너무 귀여운 부슼ㅋㅋㅋ 굴 쌓기
    나도 한컷 ㅋㅋㅋㅋ


    무엇보다 여기 부스 하이라이트는
    맨손으로 활어 잡기!!!!!!
    나도 하고 싶었지만 ㅎㅎ 우리 가족들이 뜯어말렸다.
    다시 생각해 보니 장염 때문에 고생했는데...
    뜯어말려준 우리 가족 감사합니다....🥰

    하기 전 생선들 풀장에 넣기


    그런데 참가자들 중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웃기고 귀여웠다ㅋㅋㅋㅋ 귀여운 삐약이들....
    나머지 분들은 청년, 건강한 분들이 나와서 하시는데
    너무 잡는 시간이 짧았던 것 같다.
    기분상 한 1분? 2분만 잡게 했던 것 같다. 그래도 보는 재미는 있었다.

    삐...삐약이들!! 힘내!!!


    하지만 우리 가족의 목적
     [ 대구 생선 사기 ]
    하지만 어부와 생선 파시는 분들의 왈

    " 아시다시피 올해 좀 많이 덥고 따뜻했던 날씨 영향으로
    대구가 많이 없어요~~~"
    라고 해서 고로 진짜 질 좋은 대구 생선을 사고 싶으신 분들은
    차라리 1월 진짜 날씨가 추울 때쯤 오면 좀 더 좋은 것을 살 수 있을 거라고 장담한다.
    그래서 생선을 사지 못하고 온 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잠깐 산책 겸 와서 
    소소한 재미가 있었다.

    입구에서 쭉 가면 이 생선 사는 줄이 있는데 아쉽게도ㅠㅠ 끄응 대구야! 다음에 보잡!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