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리 캔버스] 기여자 후기 + 수익 공개
    시도한 것_earn the money 2023. 12. 11. 19:22
    반응형

    23살 때부터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떻게 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을까 예 대한
    고민이 지금까지 간간히 있었다.

    간간히 도전한 것들 중 아이디어스도 있었지만
    호주 워홀에서 시작했던
    [ 미리 캔버스 기여자 ]를 하게 되었다.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내가만든 콘텐츠(그림, 사진, 템플릿 등등)
    그저 올리면 되는 거지만

    사실 많은 돈을 벌기는 쉽지가 않다.....^^;;

    수익공개를 해보겠다.
    2023년 7월 ~ 12월까지 (약 5개월)
    총  686 원
    아잇...부끄러브라 하하

    참 부끄러운 가격이다...하하
    *호주 워홀에서 시작해서 기여자 신청할 때 
    자동적으로 달러로 설정이 되어버림 

    일단 주로 내가 올렸던 컨텐츠는
     PNG 캐릭터 일러스트 만 주로 올렸다.
    저번에 사진을 올렸는데 바로 탈락이 되었다.

    리서치를 한 결과 몇년 전까지만 해도 미리캔버스가 
    기여자가 적어서 가이드가 철저하지 않아도 통과를 잘 시켜준다고 했는데....
    그래서 심사 대기도 많이 느려졌다고 한다고 들었다.
    이제는 많은 기여자가 있어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들은 아예 올리지도 않는다.

    그래서! 컨텐츠를 정말 정말 많이 올려야 된다.
    지금까지 난 아마 한 30~40개 정도 올린 것 같은데
    진짜 많이 벌고 싶으면 1000개 넘게 올리 각오를 하고 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의 미리 캔버스 요소들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