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디어로 그림 판매하기_입점편
    시도한 것_earn the money 2022. 3. 22. 22:58
    반응형

    아이디어로 그림 판매하기

    - 입점편  -

     

    미대를 나와서 그림으로 먹고살고 싶은 꿈이 있다.

    아직 많은 도전은 안 해봤지만 여러 도전을 할 예정이다.

     

    도전 중 했던 것은 “ 아이디어스 ” 이다.

     

    2017년도 이제 막 아이디어스가 초기 생성할 시점이었다.

    지금은 아이디어스 하면 다 뭐인지 알지만

    2016 ~ 2017년도에는 아이디어스 입점을 많이 하지 않았다.

     

    발 빠른 내 친구는 핸드메이드 초상화 작품 판매로 회사 초봉 월급 정도의 돈을 벌고 있었다.

    대학교 다닌 상태에서 20대 초반에 그 정도 수익이면 괜찮은 정도였다.

    심지어 맥북도 사고, sns에 작품을 올려 미술학원에서 같이 일해보자라는 스카우트(제안)도 왔었다.

     

    그걸 듣고 나도 도전을 했지만 운영이 쉽지 않다는 것을 뼈저리게 깨달았다.

     

    지금은 진짜 소소하게 운영을 하는 정도이다.

    (소소하지만 나에게 그림 의뢰를 하시는 분들은 항상 감사드립니다.)

     

    만약 아이디어스를 하고 싶은 신 분들은 

    1. 나의 사업(브랜드)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

    2. 부업을 하고 싶으신 분

    3. 쇼핑몰을 해보고 싶은 사람

     

     [ 단계 ] 

    저두 4년 차라 심사 통과는 오래돼서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심사 통과 -> 입점 ->  판매

     

    여기서 입점하기가 힘들다.

    2018년도에 입점한 나도 3번 만에 통과했는데 지금은 얼마나 실랄한지….

    더 살벌한 거는 2018년도에도 지원자가 많아서 불합격이면 한 달 뒤에 지원이 가능했었다.

    3번째 도전할 때는 메일에다 아예 나 3번째니까 꼭! 합격시켜주세요라고 울분을 터트렸다.

    불쌍했는지 합격을 시켜주었다…. 감사합니다 아이디어스 운영자님들

    거의 메일에 통곡서를 작성했다....ㅠㅠ 실력보다 불쌍해서 뽑아주신것... 감사합니다.

     

     [ 개인적인 입점 꿀팁 ] 

    1. 내가 입점할 카테고리에 있는 판매 물품 “시장조사”를 많이 해보는 것

    2. 올릴 상세페이지를 어떻게 작성할지 한눈에 보게 작성하기

    3. 합격할 때까지 도전하는 것! 진리 of 진리

     

    마지막으로 제가 2018년도 합격한 입점 자료 pdf 링크드리겠습니다. 

    참고가 되시길 모두 부자 되세요!!

    A.+전체적인+판매+작품군들,+소개,+사진들.hwp.pdf
    0.09MB
    B.+대표+1작품.hwp.pdf
    0.08MB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